SFCA는 포기합니다 ㅠㅠ

현재 운영하는 서비스중 ACTS, SFCA가 있습니다. 이 2가지 모두 한곳을 바라보고 사용을 하고 있지만 앞으로 SFCA의 운영을 점진적으로 포기할 생각입니다.

ACTS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을 SFCA에 넣으려고 처음에 계획을 가지고 만든것이지만 사용상에 복잡함만 더하고 간결하지 못해서 처음 의도된 개발과 전혀 다른 길을 계속 가게 될것 같아서 사용자가 적은 시점에서 모두 포기할 생각입니다.

그와 함께 현재 ACTS를 5 버전대에서 6버전대로 이관을 하고 새롭게 개발을 하지만 SFCA에 녹아든 형태와 기존 ACTS의 간결함을 모두 가지도록 현재 개발중에 있습니다.

물론 ACTS에 맞춰서 새롭게 기능을 추가적으로 개발을 하지만, 속도, 간결. 직관성을 생각해서 개발을 하게 될것이며, 기존에 문제가되는 부분들을 최대한 보완하는 방법으로 가져가 생각입니다.

하지만 항상 개발 소식만 전하고 정말 하는지 말을 하실수 있지만, ACTS5 와 ACTS6은 서로 호환을 하기 때문에 제 나름대로 개발과 테스트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정말 기능을 하나하나 쪼개서 만들기고 테스트 하고 검토하고 다시 보고 하는 편이여서 아마 2020년중에서는 발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됩니다.

즐거운 설 연휴 입니다.
방문해 주시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전글
다음글

4 thoughts on “SFCA는 포기합니다 ㅠㅠ

    • Truds

      유용하게 사용하신다니 다행입니다. 좀더 편리성을 높여야 하는데 개인적인 시간이 나지 않아서 빨리 진행을 못하고 있어서 스스로가 답답한편입니다.

      그래도 사용하시는 도중에 문제가 건의 사항 있으면 언제든이 글을 남겨 주십시오.

  • 안녕하세요!

    일이 바빠서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애니도 그동안 못 보고 있다가 몇 개만 골라서 보고 있네요 ㅠㅠ
    ACTS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Truds

      저도 애니를 봐야 하는데, 보지 못해서 밀린것이 많은 편입니다 ㅠㅠ
      하지만 언젠가 볼 수 있을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하루 하루를 지내는것 같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