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08.23

정말 큰 마음 먹고 시간을 투자하여서 예전에 사용하던 블로그의 글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래서 과거의 글이 갑자기 많이 공개형식입니다. 이제 정리해온 블로그는 시간이 나면은 점점 줄여서 결국의 폐쇄의 길을 걷게 될것입니다.

예전에 Texecube로 운영되는 블로그여서 더이상 저 혼자 수정하고 처리하기에는 벅차서 버릴려고 마음먹고 1년여동안 준비한것이 겨우 이제 끝난것 같습니다. 하루 아침에 폐쇄는 할 수가 없어서 조금 시간을 두고 정리가 될것 같습니다.


2020.07.25

블로그 테마 변경 및 구글에드센스 코드를 전체에 삽입합니다. 그외에 특별한 변경 사항은 없으며, 메인 페이지에서 글을 보여주는 숫자량을 좀 더 늘리는 방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해당 블로그는 이전에 몇년간 운영한 블로그의 글을 옮겨 오면서 시작 하였지만, 이제 이곳에서만 글을 남기고 이전 블로그는 글을 남기지 않고 있어서 이곳에 좀 더 집중을 할 수 있을듯 합니다.


2020.04.22

현재 블로그의 내용중 일부를 비공개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하 내용이 현재 블로그에 필요하지 않기에 개인적인 비공개 사이트로 이전 작업을 진행중이기에 방문하셨던분들중 혹시 비공개 처리된 내용이 있으면 해당 내용을 알려 주시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12.25

서브도메인을 잘못 입력하여도 현재 블로그로 이동하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해제 합니다.
방문자 카운터보다는 실질적인 사용자의 방문을 위해서 도메인의 정확한 사용처로 분류하는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2019.12.07

todiva에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존재 합니다. 현재 제 블로그는 TISTORY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 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2019.11.17

티스토리에 보금자리를 마련해서 사용을 하였지만 서로 다른곳에서 글을 작성하다보니 관리에 대한 어려움이 있고해서 결국에는 한곳으로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티스토리의 계정을 탈퇴를 하여서 그곳에 남겨둔 댓글등은 영원히 지울수 없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이곳으로 오시는분들중 티스토리를 통해서 오시는분들은 그곳의 정보를 이제 질문하셔도 알 수 없기에 자제 해주셨으면 합니다.


2019.01.23

제가 좋아하는것은 책, 소설입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에 대해서 한창 공부하는중이기에 해당 기록을 남기고는 있지만 전문가가 아니기에 다소 정보가 부족할 수 있음을 미리 공지 합니다.


2017.06.23

스크래핑을 작업을 하고는 있지만 다른 사람의 의뢰를 받아서 할 정도는 아닙니다. 그렇기에 제작 의뢰는 일체 거절하도록 하겠습니다. 실력이 되지 않는 사람이 하다 보니 어렵게 일을 풀어 나가는경우도 생기고 해서 앞으로는 일절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